소화누리 소식
자원봉사&후원 광주인성고 동아리 ''시그마" 과 함께하는 봉사활동 ^^
페이지 정보

본문
2026.06.24(수요일) 오늘은 광주인성고등학교 수학동아리 '시그마' 친구들과 함께하는 봉사활동^^
오늘은 추억의 과자 모나카 만들기를 진행했습니다.
과자틀에 다양한 속재료로 팥앙금. 버터 등을 넣어 맛있게 만들어 함께 나눠 먹었습니다.


- 다음글국제라이온스협회 355-B1지구 2014-2015 회장단의 물품나눔♥ 26.06.20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