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커뮤니티

장애인의 안정적인 생활과 자립을 지원하는 소화누리

소화누리 소식

자원봉사&후원 광주인성고 동아리 ''시그마" 과 함께하는 봉사활동 ^^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소화누리
댓글 0건 조회 34회 작성일 26-06-25 13:35

본문

2026.06.24(수요일) 오늘은 광주인성고등학교 수학동아리 '시그마' 친구들과 함께하는 봉사활동^^
오늘은 추억의 과자 모나카 만들기를 진행했습니다.
과자틀에 다양한 속재료로 팥앙금. 버터 등을 넣어 맛있게 만들어 함께 나눠 먹었습니다.

a50fc6fdab11de24794838ae5af184b1_1782361698_1739.jpg
a50fc6fdab11de24794838ae5af184b1_1782361701_8845.jpg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